TCR말레이시아에서 i30 N TCR과 Veloster N TCR 공개
등록
2020.02.29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TCR 말레이시아 3~6전을 통하여 2020년 새롭게 바뀐 TCR 차량을 공개하였습니다. 지난해 TCR 아시아 시즌을 함께했던 i30 N TCR 1대와 더불어, Veloster N TCR 1대를 새로 선보이면서 올해에도 여지없이 2대의 차량으로 TCR 아시아에 출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2020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새로운 리버리는 힘차게 날아오르는 불사조의 날개를 상징합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모터스포츠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기 위한 새로운 해의 날갯짓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비정형 오각형의 레이어드 패턴은 승리와 함께 흩날리는 화려한 꽃가루의 모습도 연상시키고 있습니다. Veloster N TCR은 현대성우 블루와 인디고 블루의 조합을 이용해 현대성우 블루윙즈를 나타냈으며, i30 N TCR은 메인 스폰서인 쏠라이트의 레드와 블랙의 조합으로 쏠라이트 레드윙즈를 표현하였습니다. 이러한 레드 & 블루 날개를 단 TCR 형제는 함께 있을 때에 태극기를 연상시키면서, 글로벌 모터스포츠 무대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TCR 말레이시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Veloster N TCR 차량은 조쉬 파일스 선수가 #99번으로, i30 N TCR 차량은 김진수 선수가 #97번으로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2월 말레이시아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는 빨간 헬멧을 쓴 김진수 선수와 레드윙즈가, 그리고 파란 헬멧을 쓴 조쉬 파일스 선수와 블루윙즈가 2020년의 첫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2020년 김진수, 조쉬 파일스 드라이버에 대해 궁금하다면? > https://bit.ly/3qw9LYe
2020년 김진수, 조쉬 파일스 드라이버에 대해 궁금하다면? > https://bit.ly/3qw9LYe
동영상 열기